스포츠조선

메르뷰아카데미 반영구화장 맞춤형 실무교육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8-21 11:27



최근에는 성형수술 없이 외모의 단점을 보완해 주는 다양한 방법이 등장해 여성들은 물론 남성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나 부작용에 대한 염려를 가질 필요가 없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반영구 화장은 얼굴에 직접적인 변화를 주기 때문에 여성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직접 반영구 화장술을 배우는 여성들도 늘고 있다. 반영구화장은 말 그대로 오래도록 유지되는 메이크업으로 외모를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 특히 인위적이지 않고 원래의 모습같이 자연스럽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반영구화장은 매일 메이크업을 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일상생활에 바쁜 여성 직장인들은 하루 중 적지 않은 시간을 화장을 하는데 투자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반영구화장은 이런 시간을 줄여주기 때문에 효율적이면서 자신의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를 해소하고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긍정적인 면이 있다.

메르뷰아카데미(원장 조경옥)는 이같은 점에 주목,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통해 맞춤형 실무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미용산업협회 인증 교육기관으로 자체 교재를 이용해 반영구화장의 이해와 역사, 색체학, 메이크업 디자인, 위생 및 소독학 등 이론교육과 자격증 취득도 지원한다. 실무교육은 기술과 지식을 동시에 습득할 수 있도록 하는 철저한 교육 책임제를 실시하고 있다.

교육과정은 베이직코스, 재수강코스, 학원장코스, 특수기법코스 등으로 나눠 자신의 목적에 따라 수강할 수 있으며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조경옥 메르뷰아카데미 원장은 "반영구화장 교육은 기술 숙련도에 따라 디자인의 차이가 크기 때문에 반드시 반영구화장학원에서 전문 지도자에게 교육을 받아야 한다"며 "메르뷰아카데미는 열정을 가진 인재들의 꿈을 장기적으로 실현시켜 주겠다는 목표로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