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햇살담은 자연숙성 진간장'이 욕심 프로젝트 제 3탄으로 '한국인의 입맛평정' 이벤트 두 가지를 오는 10월 17일까지 진행한다.
두번째로 진행되는 황금진간장과 함께하는 '황금컬렉션' 이벤트에는 순금 5돈의 골드바 15개가 걸려있다. '집밥의 명인'과는 달리 요리솜씨가 없어도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이벤트다. 청정원 사이트를 통해 황금컬렉션 이벤트 SNS에 소문내기에 참여한 후, 황금진간장으로 만든 풍미요리 7선 중 최고의 요리를 선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외에도 구매 영수증 이벤트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가까운 매장에서 청정원 황금진간장을 구매한 후 영수증 사진을 문자(1666-4138)로 보내면, 응모 완료 확인문자가 전달된다. 두 가지 방법을 통해 참여한 전체 응모자 중 총 15명을 추첨해 순금 5돈의 황금 골드바를 증정한다.
청정원 간장 담당 김신정 과장은 "가족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이고자 하는 주부들이야 말로 요리의 명인이라는 생각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100% 자연숙성의 건강한 간장으로 만든 맛있는 레시피를 함께 공유하고 활용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청정원 햇살담은 자연숙성 진간장이 지난 달부터 시작한 '욕심 프로젝트'는 가족에게 건강한 음식을 먹이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은 프로젝트로, 1탄 '우리아이 입맛교정', 2탄 '맛나고 체험단'을 진행해 많은 주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