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갤러리아백화점, 뷰티 프로젝트 진행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8-21 11:02


갤러리아백화점은 22일(금)부터 31일(일)까지 10일 동안 명품관을 비롯한 전 지점(△수원점, △센터시티, △타임월드, △진주점)에서 '뷰티 프로젝트(Beauty Project)'를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해당 기간 동안 각 지점별로 메이크업 쇼, 샘플링 증정 등 다양한 코스메틱 이벤트를 통해 올 가을 유행할 화장 연출법과 제품들을 소개한다.

특별히 금번 프로젝트는 뷰티 매거진 <뷰티쁠>과의 협업으로 명품관에서는 8월 23일(토)와 24일(일) 양 이틀 동안 '뷰티쁠(Beauty +)'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화장품 매거진 에디터들이 선정한 베스트 코스메틱 5개 상품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테스트 이벤트와 해당 테스트 상품에 대한 샘플링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당일 단일 브랜드로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13여 개의 코스메틱 브랜드의 샘플이 담겨진 뷰티쁠 박스를 증정한다.

그리고 타임월드(8/30), 센터시티(8/31), 진주점(8/29)에서는 각 지점 정문 앞에서 '뷰티쁠(Beauty +)' 트럭을 운영한다. 뷰티쁠 트럭에서는 매거진 에디터들이 선정한 올 가을 유행 예감 3 가지 립 메이크업 컬러를 제안하고, 간단한 설문을 통해 개인에게 어울리는 립 컬러를 찾아준다. 그리고 해당 컬러의 신제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며, 룰렛 이벤트를 통해 샘플 교환권 등의 선물 증정과 포토존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 밖에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은 명품관 식품관인 고메이494를 비롯한 전 지점의 식품관에서는 "Beauty"를 테마로 바나나, 애플망고, 아보카도, 자몽, 오이, 양배추, 알로에, 당근 등 피부에 좋은 농산물 제안 및 20~30%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 프로모션팀 강명구 팀장은 "이번 뷰티 프로젝트를 통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올 가을에 유행할 화장연출법에 대한 트렌드를 미리 알아볼 수 있으며, 코스메틱 샘플링 증정, 피부미용에 좋은 식재료 할인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와 무료체험을 해볼 수 있는 좋은 쇼핑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