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코스메틱㈜이지함화장품(사장 이유득: 피부과전문의)은 이지함피부과 창립20년을 맞아 미백, 보습에 효과가 탁월한 <이지함 하이드라 화이트닝 라인>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지함 하이드라 화이트닝>라인은 화이트닝 스킨토너, 화이트닝 에멀젼, 화이트닝 인텐시브 부스터, 화이트닝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체계적인 4단계 케어를 통해 미백과 보습을 한번에 가능하게 해주는 토탈미백기능성 라인이다.
미백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쌀발효 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기미, 잡티, 주근깨를 옅어지게 하고 피부안색을 맑게 한다. 뿐만 아니라 흰목이버섯 추출물이 함유되어 수분보호막을 형성해 수분을 잡아주고 극락조화 추출물은 피부장벽 기능을 개선시켜 멜라닌 색소가 세포까지 도달하는 것을 막아 색소침착을 방지해준다.
파라벤, 무인공색소, 무착향제, 무에탄올, 무광물유, 무미네랄오일, 무벤조페논 7무처방이며 전문 임상기간의 무자극테스트 안전성 검증을 받아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지함피부과 창립멤버인 이지함 화장품 이유득사장(피부과전문의)은 "이지함 하이드라 화이트닝 라인에 함유된 쌀발효추출물은 화이트닝 효과에 좋은 성분으로서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화이트닝 효과가 뛰어나 잡티를 연하게하고, 칙칙한 피부톤을 맑게하며, 멜라닌 생성을 방해해 색소침착을 방지할수 있다"며 "이지함 브랜드 창립20주년을 맞아 힘찬 도약을 다지며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하고 있다. 미백제품을 시작으로 주름라인, 여드름케어라인 역시 리뉴얼되어 브랜드의 재도약을 준비 할 예정이다. 합리적인 가격, 뛰어난 제품력으로 그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