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피버그린, 기능과 디자인 향상된 ‘헤타(HETTA) 2’ 방풍재킷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8-20 16:37


히버그린 헤타 2 방풍 재킷.

세정의 웰메이드에서 전개하는 핀란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피버그린(FEVER GREEN)'이 올 가을 겨울 시즌 주력 상품으로 '헤타(HETTA) 2' 방풍재킷을 선보인다.

'헤타 2'는 지난 상반기 출시한 피버그린 제품 중 가장 큰 호응을 얻었던 '헤타' 방풍자켓의 뒤를 잇는 제품으로, 기존 '헤타'의 장점은 살리고 기능과 디자인은 더욱 향상시켜 트레일 러닝, 트레킹,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 생활의 가벼운 야외활동에도 적합하도록 설계했다.

특히 '헤타 2'는 생활방수 기능이 우수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고, 안감에 부분적으로 통풍이 용이한 메쉬 소재를 적용해 기존 '헤타' 제품보다 방수 및 체온 유지 기능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헤타 제품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였던 인체공학적 3D 입체패턴과 가벼운 무게감으로 자유로운 움직임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세련된 느낌을 주는 톤온톤 배색 디자인으로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의 캐주얼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특히 남녀 두 제품의 자연스러운 톤 매치가 가능하도록 구성된 컬러로 스타일리쉬한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용은 옐로우와 블루, 여성용은 오렌지와 그린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남녀 제품 모두 27만원.

피버그린 관계자는 "피버그린은 지난 상반기 인기 제품인 '헤타'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헤타 2'를 시작으로, 제품력 기반에 패션성을 강조한 활용도 높은 아웃도어 상품으로 올 하반기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