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경희생활과학, 미네랄얼음정수기 홈쇼핑 성공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8-20 16:26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이 19일 TV홈쇼핑 방송을 통해 쾌속 제빙 시스템과 슬림한 디자인을 갖춘 웰빙 필수가전
'한경희 나노 미네랄 얼음정수기'가 메이저 5대 정수기 브랜들을 제치고 성공적인 효율을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경희 나노 미네랄 얼음정수기'는 같은 날 편성된 메이저 브랜드들의 경쟁 홈쇼핑 방송에도 불구하고 월등한 주문량을 달성했다. 1시간 방송 동안 한경희생활과학에서는 예상치의 130% 효율을 웃도는 판매를 기록한 것으로 전했다. 이는 경쟁사들이 목표치의 50~100% 내외의 판매율을 기록한 것과 비교해 볼 때, 현격히 높은 수치이다.

한경희생활과학 관계자는 "론칭방송부터 성공적인 효율을 달성한
'한경희 나노 미네랄 얼음정수기'는 메이저 경쟁사들과 비교하여 높은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신있게 내놓은 제품"이라며, "국내 대표적인 정수기 브랜드들과의 경쟁 방송에서 압도적인 성공을 거둔 것은 한경희생활과학의 높은 브랜드 신뢰도에 기이한 결과로 본다며, 향후 홈쇼핑방송의 긴급편성이 잡혔고 추가방송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한경희생활과학의
'한경희 나노 미네랄 얼음정수기'는 5단계의 필터를 거쳐 유해세균을 걸러내고, 유익한 미네랄 성분은 통과시켜 건강하고, 살아있는 물과 얼음을 공급하는 제품이다. 또한 시원한 얼음을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쾌속 제빙 시스템을 갖춰 소비들의 편리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냉수, 온수, 정수, 얼음 4 in1 기능 장착으로 사계절 내내 활용이 가능하며,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여 가정에서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다. 얼음 정수기 사용시 가장 걱정되는 전기료 역시 절전기능을 통해 1/2 수준으로 낮출 수 있어 가계 부담도 줄였다.

한경희 나노 미네랄 얼음정수기는 전국 36개 A/S 서비스망을 운영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한경희생활과학만의 전문서비스 매니저로부터 위생적인 살균 스팀과 4개월에 한번씩 정품필터 무상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경희생활과학 영업부문 변지환 상무는 "
한경희 나노 미네랄 얼음정수기는 내 몸에 제일 중요한 물을 가장 기본적인 건강과 관리에 초점을 맞춘 제대로된 제품"이라며, "이번 경쟁 브랜드들과의 홈쇼핑 방송 성공에 힘입어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추구하는 한경희만의 품질, 기능, 가격으로 정수기 시장에서의 위치를 확대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경희 나노 미네랄 얼음정수기 가격은 렌탈 시 월 3만9900원(36개월 의무, / 4년약정), 초기 설치비, 이전 설치비, 가입비 등은 없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