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GC 정관장, 추석 맞이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4-08-20 10:21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품은 '추석의 마음' 고객 서비스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38년 만에 가장 빨라진 추석으로 인해 지난해보다 시기를 앞당기고 기간도 늘려 다양한 혜택을 오랫동안 누릴 수 있도록 준비됐다.

정관장 추석 프로모션은 오는 22부터 9월 14일까지 전국 정관장 로드샵(가맹점 및 직영점)에서 정관장 홍삼 구매 시 금액별로 할인 혜택을 준다.

구매 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5% 할인을 비롯해 30만원 이상 10%, 50만원 이상 15% 등 구매 금액이 커질수록 혜택도 늘어나게 했다.

이밖에 백화점과 대형마트의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에는 20만원당 1만원의 금액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국민, 삼성, 롯데카드로 로드숍에서 20만원·40만원·60만원 이상 결제하면 각각 1만원·2만원·3만원의 청구할인 혜택도 있어 고객의 부담을 크게 줄였다.

행사 기간 동안 신규 멤버스 가입 회원에게는 홍삼쿨 10포를 증정하며, 8월 31일까지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추가 5%의 정관장 멤버스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이번 추석에 총 23종의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는 지난해 대비 2배 이상으로 다양해진 것이다.


특히 정관장 선물세트 16종을 포함해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보움, 굿베이스 등 중저가 선물세트도 강화해 제품·가격별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
KGC인삼공사는 홍삼정플러스(240g)에 대해 선물용 디자인 세트를 도입해 품격을 높이는 한편 고급 선물 수요를 흡수하기 위해 '현-기품을 드리다'세트도 출시했다.

KGC인삼공사 이종림 영업실장은 "올해 추석은 예년에 비해 매우 이르기 때문에 신선식품보다 홍삼을 선택하는 소비자가 늘 것으로 판단된다"면서 "추석 선물로 인기있는 정관장 홍삼을 찾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정관장 홍삼이 뜻깊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