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다이치 카시트, 2014 베이비엑스포에서 할인 이벤트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8-12 16:28


다이치 카시트가 일산 킨텍스 2014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다이치

유아용 카시트 다이치(대표 이지홍)가 14일부터 17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유아용 카시트(퍼스트세븐, 듀웰시즌2, 듀웰)를 비롯 스포티 주니어 카시트 등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다이치는 베이비엑스포에서 인기 카시트인 퍼스트세븐, 듀웰시즌2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스페셜 기프트3종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페셜 기프트3종은 다이치의 3D정품 쿨시트(정가 3만2800원)와 잉글레시나 트릴로지 유모차 3만원 할인권, 시크릿 현장 사은품 등이다. 퍼스트7과 듀웰시즌2 구매고객 중 매일 선착순20명에 한해 7만원 상당의 썬바이저를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실시한다.

다이치 관계자는 "이번 베이비엑스포에서는 8월 중순으로 휴가철 막바지를 앞두고, 휴가철과 추석시즌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추석에 장거리 이동을 계획중인 고객분들은 베이비엑스포를 방문해 다이치가 준비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번 베이비엑스포에서 판매될 카시트의 행사가격 및 박람회 사은품 등 자세한 내용은 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 또는 다이치 공식 카페(cafe.naver.com/daiichi2010)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아용 카시트 전문 브랜드 다이치는 '가장 안전한 카시트를 만들겠다'라는 안전철학을 바탕으로 원단에서부터 부속품까지 모두 국내 생산 제품만을 고집하는 순수 국산 브랜드. KBS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에서 국내외 유수 브랜드를 제치고 유아용 카시트 안전성 1위에 오른 바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