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순성카시트, 베이비페어 플러스 세일 이벤트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8-12 11:07


순성카시트가 14~17일 사이에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4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
사진제공=순성산업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 www.soonsung.com)이 14일부터 1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4 베이비엑스포(미래 임신출산 육아용품박람회)'에 참가한다.

순성산업은 이번 박람회에서 육아 부담이 큰 쌍둥이 맘을 위한 이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순성산업의 카시트 제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박람회 특별 할인가에 개당 1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쌍둥이 맘을 위해 마련된 혜택이지만, 여러 명이 2개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고 해당 제품을 같은 주소로 배송 받는 경우 동일한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도 있다.

순성산업은 이번 박람회에서 자사의 신제품 '데일리 오가닉 카시트'와 '데일리 베이직 카시트'를 포함한 전 품목을 최대 40% 할인 특별가로 제공한다. 카시트 구매 고객 전원에게 최고급 오가닉 목 보호대, 햇빛 가리개와 차량용 안전 스티커 등의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차량용 안전 스티커는 순성산업이 유아 안전을 위해 런칭한 '엄마의 안전 약속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아동 교통 사고가 급증하는 여름 휴가철 안전 운전을 돕기 위해 새롭게 제작됐다.

순성산업 마케팅팀 이재원 실장은 "명절을 앞두고 아직 카시트를 준비하지 못한 엄마 아빠들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이색 할인 이벤트와 특별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38년만에 가장 이른 이번 추석, 아이와 함께 하는 귀성길이 순성 카시트와 함께 더욱 안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순성산업의 카시트 전 제품은 국내 기준과 유럽기준(ECE R44/ 04)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생산 및 판매된다. 지난 2011년 KBS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에서 유아용 카시트 안전성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순수 기술 및 자체 생산을 통한 안전성에 대해 입증을 받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