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성을 유혹하는 샤워젤! '1+1 행사'까지 구매 찬스~

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14-08-05 11:26


클레마티스 페로몬 샤워젤 시리즈

천사의 손길인가, 악마의 유혹인가. 페르몬 향은 이성의 호감을 불러일으키는 묘약으로 알려져 있다. 몸에서 나는 체취와 비슷한 이 향은 유혹의 물질, 행복의 매개체로 인식되고 있다. 신경전달물질인 도파민이 활성화되고, 미묘한 감정의 변화 속에 매력적인 사람으로 인식되는 경향이다.

제품 생산은 동물의 이성 유혹의 원리에서 비롯됐다. 동물은 이성의 관심을 끌 시기가 되면 성적 유인물을 체외로 발산한다. 그런데 욕망이 무한한 인간은 언제 어느 때나 이성을 유혹하고 싶어 한다. 이를 만족시키는 게 페로몬 향 제품이다.

시중에 페로몬 제품이 많이 나와 있다. 그 중 클레마티스 시리즈는 단연 인기이다. 인기의 비결은 향에 있다. 페로몬향은 향이 미묘하다. 어떡해 페로몬향을 감추면서 이성을 유혹하느냐가 기술력이다. 클레마티스는 페로몬 샤워젤임에도 전혀 페로몬 특유의 향이 없다. 향기로운 향수 같은 느낌이 더 강하다.

클레마티스는 사용한 사람들의 후기가 이를 입증한다. '3년 만에 미팅에서 성공했다.', '온 집에 향기가 퍼진다.' '대인관계가 잘 풀린다' 등의 글이다. 이성과의 만남 때, 또는 비즈니스를 위한 모임 때 상대로부터 호감을 얻는 방법으로 인기를 끄는 것이다.

하지만 이성과의 만남 등에도 사용하는 사람도 많아지고 있다. 따라서 클레마티스 사용자에게는 건전한 만남, 사회미풍양속 진작 등의 도덕성도 요구된다고 할 수 있다. 제조사 측은 2104년 제품의 경우 기존보다 10배의 페르몬 향, 4배의 보습력, 2배의 거품력, 2배의 세정력을 홍보하고 있다.

이성을 유혹하는 클레마티스 페르몬 남성용은 쿨함과 경쾌함이 특징이다. 남성다운 세련미에 부드러움이 잘 조화됐다. 여성 샤워젤은 장미의 풍부한 감성이 여성스러움을 더하고, 바이올렛의 섬세함이 매력을 충분히 발산하게 한다는 평이다. 클레마티스 메이트 페로몬 남성 샤워젤은 관능적인 남성미를 원하는 사람이 즐겨찾고, 클레마티스메이트 페로몬 여성 샤워젤은 강한 향에 관심이 높은 고객에게 적합하다.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리뷰24(http://www.review24.co.kr)에서는 클레마티스 시리즈를 일주일간 1+1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이성과의 만남에서, 사업파트너와의 만남에서 꼭 성공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되는 제품이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여성들의 고민! 가슴사이즈 업(UP)시키는 새로운 방법~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