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광주요, 직영점과 백화점에서 '클래식 명품 특별전'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8-03 09:46


광주요가 8월 한달 동안 직영점과 백화점에서 '광주요 클래식 명품 특별전'을 진행한다.
사진제공=광주요

생활 속 명품 ㈜광주요(대표 조태권,www.kwangjuyo.com)가 8월 한 달간, 광주요 직영점 4곳(경기 이천점, 서울 가회점, 서울 한남점, 부산점)과 주요 백화점(현대, 신세계)에서 '광주요 클래식 명품 특별전(展)'을 진행한다.

광주요는 명품 특별전 행사 기간 중 뉴클래식 라인을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뉴클래식, 모던, 캐주얼 라인 커피 및 에스프레소 잔을 추가 구매 시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당일 구매 제품에 한하며, 할인 적용 금액 한도는 뉴클래식 제품 구매액만큼 적용된다. 뉴클래식 라인 예단 구매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고급 예단 포장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지난해 말 클래식 라인의 전통미와 현대적 쓰임, 형태미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리뉴얼한 '뉴클래식(New Classic)' 라인은 광주요가 자체 개발한 태토(흙)와 천연유약, 숙련된 장인들의 손끝에서 제작된 수공예 자기다.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 온 광주요의 대표 제품으로 전통 도자기의 질감과 색감, 그 문양을 재현한 '예술작품 같은' 최고급 생활자기로 목부용문, 목단문, 백화용문 시리즈 등으로 구성됐다.

광주요 도자영업 총괄 전수진 부장은 "이번 명품 특별전은 오랫동안 클래식 라인을 사랑해 주신 광주요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최고급 명품자기 뉴클래식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고급 포장 서비스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예단이나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에게 특히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