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비상교육, 학부모 커뮤니티 '맘앤톡' 리뉴얼 오픈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8-03 09:39


비상교육이 학부모 커뮤니티 맘앤톡의 활성화를 위해 사이트를 개편했다.
사진제공=비상교육

교육전문그룹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학부모 교육정보 커뮤니티 맘앤톡(www.momntalk.com)이 콘텐츠 강화와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래 사이트를 개편했다.

이번 개편의 가장 큰 특징은 영상 콘텐츠이다. 맘앤톡은 학습지도, 생활지도, 진로지도 등 주제별 108개 자녀지도 솔루션을 전문가들이 10분 내외로 설명하는 영상 콘텐츠 '10분 부모수업'을 개설했다. '10분 부모수업'은 유료 콘텐츠로 1개월 수강료가 1만5000원, 6개월 수강료는 6만3000원 이다. 기간 안에는 언제고 반복해 볼 수 있다.

맘앤톡은 커뮤니티 공간 활성화를 위해 댓글 기능을 강화했다. 실시간 댓글을 확인할 수 있고,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베스트 댓글은 상위에 노출된다.이밖에 부모교육정보, 나눔 게시판, 익명 게시판, 리서치 코너를 새로 추가했고, 비상교육의 학년별 과목별 평가문제와 정답 및 해설, 입시정보 등 교육정보를 대폭 확대했다.

맘앤톡은 개편을 기념하여 6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는 '스탬프 투어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을 완료한 선착순 70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맘앤톡 관계자는 "맘앤톡은 실천하는 부모교육을 지향한다"며 "보다 풍성해진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학부모, 전문가들과 정서적, 학습적으로 소통하면서 자녀지도력을 키워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