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우성, 이게 바로 '신의 간지'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8-01 10:15 | 최종수정 2014-08-01 10:15


정우성. 사진제공=세정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 for Our Work & Life Balance with INDIAN)가 배우 정우성의 2014년 가을?겨울 시즌 '브루노바피'와 '인디안' 화보를 공개했다.

세정 웰메이드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인디안'과 이태리 정통 슈트 브랜드 '브루노바피'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정우성은 이번 F/W 시즌 화보 촬영에서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우수에 젖은 듯한 눈빛으로 가을남자의 멋과 분위기를 한껏 발산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브루노바피 화보에서 정우성은 다크그레이, 베이지, 네이비 등 컬러의 가을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카리스마와 기품을 갖춘 신사의 모습을 보여줬다.

인디안 화보에서는 특유의 여유로운 표정과 제스처로 브랜드 고유의 멋스러움과 캐주얼 의류의 편안한 착용감을 자연스럽게 표현해냈다.

2014년 추동시즌 화보는 8월 중 세정 웰메이드 매장 및 홈페이지(www.wellmade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영화 '감시자들' 이후 1년여 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정우성 주연의 영화 '신의 한 수'는 350만이 넘는 누적 관객수를 기록하며, 영화 '군도'와 함께 극장가에 한국영화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내기 바둑판에 사활을 건 꾼들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 액션 영화 '신의 한수'는 7월 25일 시카고 등 북미 10개 도시에서도 일제히 개봉했다. 8월 유럽 개봉도 앞두고 있으며, 중국, 대만, 태국 등 여러 아시아 국가에도 이미 판매돼 전세계적인 흥행세를 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정 광고홍보실 정예지 부장은 "정우성은 늘 기대 이상의 모습을 보여주는 모델이지만, 특히 가을 패션 화보에서는 어떤 남자배우도 따라잡을 수 없는 그만의 분위기를 보여준다"며 "이번 인디안과 브루노바피 화보에서도 대한민국 톱 배우다운 면모를 발휘해 높은 수준의 화보를 이끌어냈다"고 극찬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