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돼지감자환 천연인슐린 효과 톡톡…NS홈쇼핑 판매나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7-17 16:52



못생긴 모양으로 인해 사람은 먹지 않고 돼지나 먹는 감자로 불리던 '돼지감자'. 최근 당뇨환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돼지감자에 천연 인슐린인 이눌린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이다. 의료업계에 따르면 당뇨병은 국내 의료비용 지출 상위권에 올라있다. 자연완치가 힘들어 평생 관리를 해야 한다.

돼지감자는 천연 인슐린 성분인 이눌린이 풍부, 당뇨환자들의 소화촉진과 혈당수치 감소, 췌장의 기능을 정화시켜주는 역할에 도움을 준다. 인체 내 혈당 수치를 올리지 않으면서도 단맛을 갖고 있다. 그래서일까. 최근 돼지감자환이 출시되는 등 돼지감자에 대한 인기는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돼지감자환은 뿌리식물인 돼지감자의 세균을 제어하면서 성분을 그대로 유지할 수 하도록 했고, 말린 돼지감자로 만들어 이눌린이 농축시킨 게 특징이다. 돼지감자 70%와 슈퍼 푸드로 널리 알려져 있는 귀리 30%를 사용해 환제품으로 만들어진다.

업체 관계자는 "당뇨는 그 자체보다도 관리가 잘 안 됐을 때 생기는 다른 합병증이 더 무서운 질환"이라며 "완치 방법이 없기 때문에 평생 당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돼지감자환이 환자들의 섭취를 용이하게 하면서 평생 관리에도 좋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돼지감자환 섭취방법은 아침(점심)과 저녁에 각 1포씩 직접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돼지감자 마니아로 알려진 방송인 배연정은 아침, 저녁으로 돼지감자환을 섭취하면서 건강관리를 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한편 돼지감자환은 현재 성분이 인증된 상품으로서 7월 18일 오전 9시 NS홈쇼핑에서 더욱 특별한 가격에 다양한 혜택을 더해 방송될 예정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