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CJ라이온 이노비트 신제품 ‘항균버블’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7-15 11:24


CJLION(대표이사 한상훈, www.cjlion.net) 세탁세제 비트는 프리미엄 액체세제 브랜드 '이노비트'를 새롭게 선보이고 신제품 '이노비트 항균버블'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노비트(INNO BEAT)'는 비트의 고유의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척력을 업그레이드한 CJ라이온의 프리미엄 세탁세제 라인이다.

그 첫 번째 제품인 '이노비트 항균버블'은 빨래 속 유해균이 세제와 닿으면 항균거품이 발생하는 것이 특징으로, 항균효과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형광증백제가 걱정되는 표백제를 사용하지 않아도 일반 세탁코스로 생활 속 유해세균을 99% 제거해주며, 곰팡이 방지 효과가 뛰어나 세탁시 세탁조 곰팡이가 세탁수로 흘러나와 의류가 오염되는 것을 방지해준다.

'이노비트 항균버블'은 고농축 식물성 세정성분 제품으로 기존 액체세제 대비 반만 써도 강력한 세척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천연 항균 성분인 티트리 오일이 함유되어 세탁 후 상쾌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이노비트의 혁신 콘셉트에 따라 모던한 이미지를 패키지에 반영했으며 비트 브랜드 고유의 색인 블루를 더했다.

'이노비트 항균버블'은 2L 용기(2만7000원)와 1L 리필형 파우치(1만1900원)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요 홈쇼핑 및 온라인 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CJ라이온 비트 브랜드 매니저 이동주 부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홈쇼핑과 온라인 마켓이 제품의 특징인 항균 거품을 가장 잘 부각시킬 수 있다고 판단해 전용제품으로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끊임 없는 혁신을 통해 온라인 시장을 선점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