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히알루론산 필러 레스틸렌, 2천만 시술 달성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7-14 09:05


갈더마 코리아(대표 박흥범)가 레스틸렌의 2천만 시술 달성을 기념하며 지난 11일부터 6일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뷰티 위크(Beauty Week)를 진행, 눈길을 끈다.

레스틸렌의 2천만 시술 달성 기록은 천만 시술을 달성한지 5년만에 이루어져, 세계적으로도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 받았다는데 의의가 있다.

레스틸렌은 1996년 스웨덴에서 처음 만들어져 '세계 최초의 히알루론산 필러'로 현재 70여개국에서 판매 중이다.

브랜드 관계자 설명에 따르면, 최근 한국의 쁘띠 성형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많은 필러 브랜드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도 약 40%의 점유율을 유지 하며 필러 시장 1위를 지켜오고 있다.

갈더마코리아 에스테틱 사업부의 박형호 전무는 "쁘띠 성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제품의 안전성, 성분, 함유하는 기술에 대한 이해가 날로 증가해, 어떤 브랜드의 제품으로 시술 받아야 하는지 까지 꼼꼼히 따지고 있다"며, "레스틸렌이 2천만 시술 케이스를 달성하고 의미 있는 행사를 한국에서 개최한다는 것은 안전성을 바탕으로 한 제품력을 전세계적으로 소비자들에게 검증 받은 것인데다, 한국의 쁘띠 성형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데 기여 하고 있다는 점에서 자부심이 크다"고 말했다.

레스틸렌 뷰티 뮤지엄은 필러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에서부터 세계의 뷰티 트렌드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16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일반인에게 공개되며, 기간 중 신청자에 한해 성형외과 전문의, 피부과 전문의의 필러 시술에 대한 정보 및 피부 미용에 대한 토크 콘서트 등이 펼쳐진다. 또한, 체험 존에서는 본인의 얼굴을 사진으로 찍어 동안 얼굴을 상징하는 '황금비율'을 내 얼굴과 비교해 측정해 볼 수 있어 뷰티 뮤지엄의 재미를 더했다.

뷰티 위크의 자세한 사항과 참가 신청은 레스틸렌 코리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Restylane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