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청정원 '햇살담은 진간장' 엄마의 마음 욕심프로젝트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4-07-11 10:09





대상㈜ 청정원의 100% 양조간장 '햇살담은 자연숙성 진간장'이 건강한 음식을 먹이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은 '욕심프로젝트' 2가지를 진행한다.

먼저 욕심프로젝트 1탄은 유치원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우리아이 입맛교정 프로젝트'다.

커 가면서 자극적인 맛에 노출되기 쉬운 아이들의 입맛을 어렸을 때부터 자연의 맛에 익숙해지도록 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신청을 통해 유치원 급식에 사용하는 한 달분의 햇살담은 자연숙성 진간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7월 한달 동안 총 19곳의 유치원 또는 어린이집에서 약 2300명의 아이들이 혜택을 받게 될 예정이다.

욕심 프로젝트에 참여 하고 싶은 유치원이나 어린이집 관계자나 학부모는 누구나 청정원 사이트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유치원에서 한 달 체험 후 가정에서도 입맛교정 프로젝트를 유지할 수 있도록 가정용 우리아이 입맛교정 체험 키트도 증정할 계획이다.

두 번째로 건강한 간장을 지인들과 나누는 '맛나고 캠페인'도 진행한다. 맛나고는 '맛있는 간장 나눠줘서 고마워'의 줄임말이다. 100% 자연숙성으로 더욱 건강한 '햇살담은 진간장'을 주변 가족, 지인들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미션 완료 시 신청자 한 명당 지인 4명, 총 2000명에게 추가로 체험세트를 무료 지원하게 된다.

체험단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청정원 커뮤니티 맛나고 체험단 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고 체험단 모집 소식을 개인 SNS나 블로그에 올린 후 해당 URL을 등록하면 된다.

신청자 중 500명을 체험단으로 선정, '햇살담은 자연숙성 진간장'(840㎖) 4개 세트를 제공한다. 선정된 체험단은 본인과 제품을 나눈 지인들을 각각 체험단으로 등록하고 제품을 나누는 인증 사진과 사용 후기 등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청정원 장류 축하세트를 지급한다.

청정원 간장 담당 김신정 과장은 "가족에게 더 좋은 것을 먹이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기획하게 된 프로젝트"라며 "100% 자연숙성 한 건강한 간장을 시작으로 건강한 식탁을 만들어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