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농협홍삼 한삼인, '수능 대박 기원' 선물 보따리 푼다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7-11 11:27


농협홍삼 '한삼인'이 수능 100일을 앞두고 수험생들에게 선물 보따리를 푼다.

농협홍삼 한삼인(대표이사 안종일)은 지난 10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한삼인 제품을 1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14만원 상당의 럭키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럭키백에는 수험생들과 부모들에게 좋은 여러 가지 한삼인 제품이 혼합되어 있다.

7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대한트라이애슬론 국가대표 선수단을 위해 특별 제작된 홍삼성분 썬블럭을 증정한다.

행사기간 동안 농협홍삼은 수험생들의 충분한 건강유지를 위해 홍삼에이플러스 30포를 2세트 구입하면 1세트를(2+1), 낱개로 60포를 구매하면 30포를 추가로 제공 하여 총 39만원 상당의 청소년용 홍삼에이플러스 총 90포를 21만원에 할인 판매한다.

한삼인 홍삼에이플러스는 저온추출 방식으로 추출한 6년근 홍삼농축액과 천궁, 숙지황, 당귀 등 국산 생약재에 비타민 C, 수용성 오메가3, 엽산 등 청소년에게 필요한 다양한 원료를 배합해 만든 제품이다.

농협홍삼 담당자는 "대표적 건강 식품인 홍삼을 통해 수험생과 학부모 모두 얼마 남지 않은 수능까지 건강을 잘 챙겼으면 좋겠다"며 수능 선전을 기원했다.

한편 농협홍삼은 지난 3일부터 '수능 대박 기원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수능 대박 기원 할인 행사'는 전국 한삼인 가맹점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