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여름철 미세먼지 제거용 유아 세제 '슈가버블 베이비'

김용표 기자

기사입력 2014-07-02 11:20


올해는 더더욱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잦은 외출과 더워지는 날씨로 빨래량은 증가를 한다.

우리 아이를 위해 깨끗하게 빨면서, 안전한 세제는 어디 없을까?

이런 걱정을 천연세제 전문기업 슈가버블이 15년간의 제품개발 노하우로 탄생한 슈가버블 베이비로 해결할 수 있다.

슈가버블의 프리미엄 유아브랜드 '슈가버블 베이비'는 일반 유아제품과는 달리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S마크(안전)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동종 유아세제에서는 S마크를 일부 인증만 진행한 경우(비자극, 형광증백제 등)들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슈가버블 베이비는 종합적인 안전인증을 받아서 더욱 믿을 수 있다.

슈가버블 베이비는 안전에 취약한 영유아들에게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슈가버블 베이비 세탁세제로 미세먼지와 꽃가루 등에 오염된 세탁물을 청결하게 세척하고, 슈가버블 베이비 라벤더 섬유유연제 제품으로 아기의류 보호와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향에 대한 민감한 아이는 슈가버블 피톤치드가 첨가된 무향 섬유유연제를 선택하시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 입에 직접 닿는 젖병세정제 역시 슈가버블 베이비 제품을 사용하면, 안전하게 안심하면서 사용할 수 있다.

슈가버블 베이비라인은 아이엄마가 가장 걱정하는 안전부분에 대해서 외부 공인 인증을 다양하게 받았다.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언에서 S마크(안전)와 1.4다이옥신에 대한 완제품 테스트로 불검출 인증을 받았으며, 미국 FDA 인증기관에서 환경호르몬 물질, 발암물질 등 56가지에 대해서 불검출 인증을 받았다.

또한 국내 유아세제 최초로 초순수를 사용해 아이피부에 더욱 안전하게 만들었다.

인체에 해로운 10가지 원료를 넣지 않았으며,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식물성 자연원료를 첨가한 용기로 이산화탄소 발생율을 20%를 낮춰 환경 보호에 기여한다. 이는 동종 세제업계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것이다.

슈가버블 베이비는 유아세제시장에서 프리미엄 시장 1위를 달성하는 것이 목표다. 천연주방세제 슈가버블이 시장에서 좋은 상품평과 입소문으로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회사주력 상품이 되었다.

이젠 슈가버블 베이비가 슈가버블의 제2의 도약상품으로 기대된다.

글로벌경제팀 ljh@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