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밀레니엄 서울힐튼 프랑스 식당 시즌즈, '다이아몬드 구어메 서클' 개최!

김형우 기자

기사입력 2014-07-01 14:57


구어메서클 이벤트를 진행하는 밀레니엄 서울힐튼 총주방장 박효남 상무

밀레니엄 서울힐튼 프랑스 식당 시즌즈가 오는 18~19일 '다이아몬드 구어메 서클(Gourmet Circle)'을 실시한다. '구어메 서클'은 1996년 첫 행사 이래 해마다 4차례씩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으며 이번 '다이아몬드 구어메 서클'은 75번째 행사다.

이번 이벤트의 주요 메뉴는 벨루가 캐비아, 연어알, 성게를 사용한 아뮤즈 부쉬, 아보카도와 옥수수 찬스프, 시금치와 아이다호감자 퓨리를 곁들인 최상급 한우 스테이크 등이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총주방장 박효남 상무는 "대한민국의 미식가들에게 프랑스 현지의 유서 깊은 레스토랑 못잖은 정통 프랑스 요리를 계절이 바뀔 때마다 제대로 선보이겠다는 자세로 임하고 있다"면서 "4개월에 한 번씩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며 심판받는 것은 도전적인 과제"라고 소회를 밝혔다.

박효남 상무는 2010년 1월, 스위스 다보스 포럼 당시 세계 정상급 VVIP들에게 한국 음식을 선보였고, 8월 PGA 챔피언십 '우승자(양용은) 만찬'의 책임 조리장 역할을 맡은 바 있다. 요리사로서는 대한민국 최초의 프랑스 농업훈장 수상자이기도 하다.

한편 구어메 서클은 사전예약자에 한해 참석가능하며 참가비는 22만원(봉사료 및 부가세 포함)이다. (02)317-3014
김형우 여행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