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타파웨어 브랜즈 ‘나노네이처 정수기’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7-01 08:47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www.tupperwarebrands.co.kr)가 미네랄이 풍부한 알칼리수를 마실 수 있는 '나노네이처 정수기(Nano Nature Water Filtration System)'를 출시한다.

나노네이처 정수기는 건강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가장 이상적인 정수 시스템으로, 2중 구조의 필터와 미네랄 카트리지가 장착되어 있다. 먼저 특허 받은 나노세람 필터가 박테리아를 99.9999%, 바이러스를 99.99% 제거하여 잔여 세균 걱정 없이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다. 또한 고밀도의 활성탄 블록이 한번 더 중금속, 염소 등 158가지 오염물질과 악취를 제거하고, 몸에 좋은 미네랄은 그대로 통과시킨다. 여기에 미네랄이 풍부한 미네랄 카트리지가 몸에 이로운 19가지 미네랄 성분을 첨가하여 알칼리화 된 물을 공급한다.

나노네이처 정수기의 또 다른 장점은 저수조가 없는 직수 방식의 정수 시스템으로, 물을 저장하지 않고 수도에 직접 연결하여 신선한 물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수조에 고여 있는 물이 아닌 직수 방식의 흐르는 물로 곰팡이 등의 세균이 침입할 걱정이 전혀 없으며, 조리수 밸브만 틀면 간편하게 깨끗하고 건강한 물을 바로 마실 수 있다.

나노네이처 정수기는 최근의 친환경 트렌드에도 부합하는 제품이다. 정수되는 과정에서 전기가 전혀 소요되지 않으며, 필터 교체 시기를 알려주는 디스플레이 패널에만 건전지가 필요하다. 저수조에 물을 저장했다가 사용하는 대부분의 정수기는 정수 속도가 느리고, 물을 작은 기공으로 강제로 통과시키기 위해 모터가 들어가기 때문에 전기세가 많이 들고 큰 소음이 발생하며, 정수되는 물 외에 나머지 70~80%의 물을 버리게 되는데, 나노네이처 정수기는 직수 방식이기 때문에 이러한 물 낭비가 없고 소음도 없다. 이 제품은 또한 'Good Design Award'에서 수상했을 정도로 디자인적으로도 우수하며, 슬림한 디자인으로 주방 공간 활용도가 높다.

타파웨어 관계자는 "현대인은 육류와 인스턴트 위주의 식습관과 스트레스가 많은 생활 환경으로 인해 몸이 점점 산성화되어 가고 있다"며 "몸이 산성화가 되면 고혈압, 당뇨, 비만 등 여러가지 질병에 걸릴 위험에 커지게 되므로 우리 몸의 PH 밸런스를 맞춰주기 위해 알칼리수 마시기를 생활화하는 것이 좋다. 나노네이처 정수기가 제공하는 알칼리수와 함께 건강한 물 마시기 습관을 유지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타파웨어 '나노네이처 정수기'는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7월 한 달간 전국 대리점에서 출시를 기념하여 쇼케이스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문의는 타파웨어 브랜즈 홈페이지(www.tupperwarebrands.co.kr) 또는 고객 상담실(080-023-8811)로 하면 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