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A24(에이이십사)'가 제안하는 여름철 헤어 케어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6-14 14:19


오가닉 셀렉티브샵 '알뤼(AALWEE)'에서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알로에 전문 브랜드 'A24(에이이십사)'에서, 더운 여름철 지치고 늘어진 두피와 모발을 위한 '허벌 오가닉 헤어 케어' 3종을 제안한다.

'A24'의 헤어 라인은 정제수가 아닌 까다로운 USDA인증을 받은 캘리포니아의 유기농 알로에가 베이스로 파라벤과 같은 화학성분의 사용을 배제하고 유기농 허브 추출물과 순수 식물성 오일을 주요성분으로 만들어져 있다. 합성화학계면활성제는 피부 지질막을 무너뜨려 탈모의 원인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데, 계면활성제와 합성향 등 유해성분에 대한 경각심이 날로 높아져만 가는 요즘 더욱 입소문을 얻고 있기도 하다.

유기농 티트리와 호호바 오일이 두피 스켈링에 도움을 줘 민감 두피 및 지성두피에 효과적인 ? '호호바 티트리 샴푸', 로즈마리 와 페퍼민트 오일이 두피에 건강을 주고 모발 한올 한올 힘있고 건강한 머릿결로 바꿔 줄 '로즈마리 민트 샴푸', 올리브 오일의 탁월한 보습력과 기타 천연 성분들이 모발에 수분 증발을 예방하고 단백질을 공급하여 탄력 있는 모발을 유지시켜 줄 '허벌 오가닉 트리트먼트'까지 3가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넉넉한 용량으로 더욱 매력적인 'A24'의 '허벌 오가닉 헤어 케어' 3종으로 뜨거운 여름철 자극 받은 두피와 모발에 편안한 진정과 건강한 활력을 불어넣어 보자.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