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공단기, 공무원시험 대비 ‘1대1 맞춤 설명회’ 및 여름방학 종합반 수강료 할인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4-06-12 10:50


공무원시험대비 '공단기(www.gongdangi.com)'는 오는 15일 오후 7시부터 노량진에 위치한 공단기 1관에서 2015 공무원시험 대비 '1대1 맞춤 설명회'를 실시하고, 참석자 전원에게 여름방학 관리형 종합반 2개월 강좌를 5만원 대에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공단기의 '1대1 맞춤 설명회'는 여름방학 기간을 활용해 2015년 공무원시험을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이나 공무원 채용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15일 하루 동안 진행된다. 맞춤 설명회에 참석하는 수험생은 본인이 응시하고자 하는 공무원 시험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함께, 공단기만의 단기고득점자방법론을 바탕으로 개인별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받을 수 있다. 올 여름 첫 수강생을 모집하는 '공단기 수석반'에 대한 궁금증도 해결할 수 있다. '공단기 수석반'은 2015공무원시험 필합을 목표로 소수로 운영되며, 1:7 다중멘토 시스템, 의무자습, 전용자습실 지정좌석제 등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기출2만 문제와 아이패드 미니, 온라인 프리패스를 제공한다.

또한, 공단기는 여름방학을 맞아 더욱 높아진 공무원시험에 대한 수험생의 관심을 반영해 '1대1 맞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공단기 오프라인 강좌인 'ALL CARE 관리형 종합반' 2개월 강좌를 90%이상 할인된 5만원 대(2개월, 5만 4천 원)로 들을 수 있는 파격 혜택도 준비했다. 공단기의 관리형 종합반은 단기합격을 위한 과학적인 학습법과 노량진 최초의 복습 트레이닝 시스템, 철저한 성적 및 학습관리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어 조기 마감률이 높은 인기 강좌다.

공단기의 이광원 본부장은 "지금은 내년도 공무원시험을 대비하기에 아주 적절한 시기"라며 "여름방학을 맞아 공무원 수험을 준비하고자 하는 학생이 크게 늘었지만, 한편으로는 수강료 등 경제적 부담으로 선뜻 시작하지 못하는 수험생이 적지 않다. 그간 공단기를 선택해준 수험생의 믿음에 보답하고, 공무원 시험에 도전하고자 하는 예비 수험생들이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맞춤 설명회와 파격적인 수강 기회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