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데메테르 리뉴얼 론칭, 더 스위트하게 더 새롭게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6-10 17:30


데메테르 향수.

데메테르의 베스트 셀러 라인 중 하나인 EDT(오드뚜왈렛)의 코튼 블루, 스윗베이비, 티얼스가 여름을 맞아 새롭게 리뉴얼 론칭되었다. 심플하면서도 시원한 컬러감으로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재탄생 하였다.

기존의 EDT 라인은 데메테르 특유의 큐트함을 살린 디자인이었다면 이번 리뉴얼 런칭된 EDT 라인은 기존 제품명과 향기는 그대로 유지하되, 여름 시즌을 겨냥하여 심플하면서도 청량감을 주는 디자인으로 변경 되었다. 각 제품에 어울리는 블루, 핑크, 퍼플 컬러를 입혀 제품의 시그니처를 더욱 뚜렷하게 나타 내었다. 라벨도 동일한 컬러로 제품 명을 강조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바틀 또한 기존의 바틀 보다 조금 더 두꺼워진 형태로 고급스러움을 더하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중 코튼 블루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둘러 쌓여 있는 새하얀 시트를 연상시키는 깔끔하며 은은한 사랑이 느껴지는 향기 이다. 한가한 휴일의 오후에 하얀 시트, 잘 정돈된 침대에 푹 빠져 일어나고 싶지 않을 만큼 편안하고 새하얀 면 시트, 보송보송하게 건조된 오리털이 가득 담겨 고개를 파묻으면 그대로 잠들어 버리고 싶을 만큼 편안한 배게,마치 깨끗하게 세탁된 수건, 손수건에서 나는 것 같은 정말 순수한 향기"라고 소개했다.

한편 이번 리뉴얼 론칭을 기념하여 데메테르 공식 홈페이지(www.dmeter.co.kr)에서는 EDT 3종 세트만 50% 할인 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 한다. 또한 3종 세트를 구매 할 시 데메테르 핸드크림 1종을 무료 증정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