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위메프, 세계 한정판 질레트 면도기 소셜커머스에서 단독 판매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6-07 16:58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 www.wemakeprice.com)는 오는 30일까지 스페인, 영국, 독일 세계 한정판 질레트 면도기를 판매한다. 소셜커머스에서는 위메프만 살 수 있는 상품이다. 이번 한정판은 세계적인 축구대회를 맞이하여 한국P&G의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에서 각 국가 축구팀을 상징하는 컬러를 모티브로 하여 출시한 제품이다. 대한민국 한정판은 프로글라이드 면도기 핸들에 태극 마크와 'KOREA'를 적용 했다..

프로글라이드 면도기와 쿨링젤을 각각 9,900원에 선보인다. 프로글라이드 면도기, 면도날 4입, 쿨링젤이 포함된 패키지는 2만 2,900원에 판매한다.

구매 고객 중 8명을 추첨하여 국가대표 유니폼을 증정 할 예정이다. 또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는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3천원 쿠폰을 지원한다. 상품 별로 선착순 1,000명에게 붉은악마 응원 머리띠와 응원 글러브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내용은 위메프 홈패이지 (http://www.wemakeprice.com/promotion/gillette) 에서 확인 가능하다.

상품사업부(생활·가구·홈데코)의 조수현 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세계적인 축구대회를 앞두고 축구에 열광하는 대한민국 고객들과 함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마련된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세계 한정판 질레트를 만나볼 수 있다." 며 "향후에도 꾸준히 고객들과 소통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위메프 상품을 구성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