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광동제약, 김수현과 옥수수수염차 CF 선보여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5-28 11:01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의 마음을 사로 잡은 배우 김수현의 인기가 음료업계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광동 옥수수수염차 CF 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선정하고, 신규 광고를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광동 옥수수수염차 CF는 마치 꿈속의 데이트 같은 독특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수현의 따뜻하고 깊이 있는 눈빛, 밝고 풋풋한 미소와 함께 "순수하다, 수수하다, 그래서 좋다"라는 독백이 깔린다. 광동 옥수수수염차의 맑고 담백한 맛을 '순수', '수수' 등의 단어로 이미지화 한 것. '순수', '수수'의 글자들은 '광동 옥수수수염차'라는 단어를 이루며 그 이미지를 더욱 강조한다. 여기에 김수현의 눈빛과 미소, 그리고 따뜻한 음성이 옥수수수염차의 순수하고 수수한 이미지를 극대화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는 평가다.

광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얼른 달려가 김수현한테 안기고 싶은 느낌~", "옥수수수염차 마시면 김수현 같은 남자친구 만들 수 있는 건가?", "꼭 김수현이랑 데이트하는 것 같아서 설렘폭발!", "올 여름 v라인의 동반자는 옥수수수염차 너로 정했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광동 옥수수수염차의 신규 광고가 시작되기 전부터 광고 모델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는 등 이번 광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높았다 "며, "최근 소비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 김수현의 이미지가 옥수수수염차의 순수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와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 "고 전했다.

광동제약은 새로운 CF와 함께 광고 속 김수현의 이미지와 간단한 메시지를 지인들에게 문자로 보낼 수 있는 '모바일 메시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광동 옥수수수염차 제품을 구입한 영수증 사진을 찍어서 해당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매주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영수증 인증샷 이벤트'도 7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광동 옥수수수염차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http://m.oksusuteaevent.com)에서 응모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