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포르테커피, 이방인 활약 박해진 CF 모델 영입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5-27 10:22



포르테 커피(www.fortecoffee.co.kr)가 배우 박해진을 CF모델로 발탁했다. 박해진은 '별그대'에 이어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포르테커피에 따르면 박해진의 영입은 신선함을 무기로 내세운 포르테 캡슐 커피와 박해진의 이미지와 맞아떨어졌기 때문. 포르테커피 CF에서 박해진은 쭉 뻗은 9등신 훈남의 매력을 그대로 발산했다.

포르테 커피는 커피류 식품분야에서 HACCP 인증을 받은 ㈜카파INT의 관계사다.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풍부한 커피 향과 위생적인 설비 시설로 국내 에스프레소 커피업체 중 하나다.

포르테 캡슐커피는 전문 바리스타 없이도 풍미 좋은 커피 맛을 일정하게 즐길 수 있어 커피 애호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아메리카노 추출기능이 추가되어 한국형 캡슐커피로 차별화되어 있는 제품이다.

박해진은 '별에서 온 그대'에 이어 '닥터 이방인'에서도 좋은 연기로 주목을 받고 있다. '닥터이방인'에서는 젊은 엘리트 의사 한재준 역할을 맡아 열연 중이다. 한재준은 하버드 의대 부교수 출신으로 훤칠한 외모와 냉철한 성격을 지녔다.

'닥터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의사 박훈(이종석 분)과 한국 엘리트 의사 한재준의 우정과 경쟁을 다룬 메디컬 첩보 멜로 드라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