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필리핀 피살, 세부서 한국인 일가족 3명 살해…용의자 사위?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5-23 09:43



필리핀 피살, 세부서 한국인 일가족 3명 피살...용의자는 사위? <사진=TV조선 방송 캡처>

필리핀 피살, 세부서 한국인 일가족 3명 피살...용의자는 사위?

필리핀 중부 세부에서 한국인 일가족 3명이 살해된 채 발견됐다.

22일(현지시간) 필리핀 주재 한국대사관에 따르면 세부 막탄 섬에서 이날 저녁 안모(70))씨와 안 씨의 아내(68), 안 씨의 딸(42)이 평소 운영하던 식당 안에서 흉기에 찔려 숨진 채 발견됐다.

개점 시간이 평소보다 늦어지자 이를 수상히 여긴 주변인들이 경찰에 신고하면서 알려졌다.

경찰은 당시 안 씨의 사위 김 모(38)씨가 피를 흘린 채 주변에 쓰러져 있는 것을 발견해 병원으로 옮겼다고 밝혔다. 김 씨는 손목에 부상을 입었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조사에서 건물 관리인은 새벽에 식당 안에서 사람들이 심하게 싸우는 소리가 났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현지 경찰은 김 씨가 아내 안 씨와 말다툼을 벌이다 장인 등 3명을 살해한 뒤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 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필리핀 피살 사건과 관련해 "필리핀 피살, 또 일가족 살인...어떻게 된 일인가요?", "필리핀 피살, 한국 이어 필리핀서도...정말 무섭네요", "필리핀 피살, 진짜로 사위가 한 것일까요?", "필리핀 피살, 사위가 범인이라면 진짜 딸은 남자 잘 만나야할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