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건강한 수면으로 활기찬 하루, 흙침대 관심 높아져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4-05-22 19:19


힘차고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기 위해서 매일 취하는 수면은 굉장히 중요하다.

평균적으로 일생의 1/3을 수면으로 보낸다고 가정할 때 우리가 침대에서 보내는 시간은 결코 적은 시간이 아니기 때문에, 내 몸에 안성맞춤으로 건강한 수면을 선사해 줄 수 있는 침대는 특히 신중하게 선택하여야 한다.

최근 웰빙과 건강한 수면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혈액 순환 및 노화 예방에 좋은 흙침대가 필수 아이템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오래 전부터 흙은 몸에 유익한 원적외선을 방사하고 인체의 독성이나 중금속을 체외로 배출시키는 효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흙고을은 기능성 효과는 물론 고객의 수준 높은 웰빙 문화에 눈높이를 맞춰 100% 국내산 소나무(육송)를 사용하여 핸드메이드 공법으로 만드는 흙침대로 치열한 경쟁 사회에 지쳐있는 현대인에게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흙고을.co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흙고을의 조판제 대표는 "자연 황토와 몸에 좋은 6종류의 석토를 섞어 해초를 고아 만든 풀로 자연 건조시켜 제품을 친환경적으로 만들었으며 전기 열선을 쓰지 않고 세계적으로 특허가 난 탄소봉을 사용하므로 전자파를 최소화한 것이 특장점이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그 동안 주 소비자 층이 40대 이후였으나 최근 들어 건강한 수면에 대한 관심으로 소비자층이 20대까지 다양하게 이동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