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부르노말리, 박신혜와 콜라보한 '스텔라 씬즈백' 출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5-22 11:25


브르노말리가 한류스타 박신혜와 콜라보로 '스텔라 씬즈백'을 출시했다.
사진제공=브르노말리

이태리 감성의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뮤즈 박신혜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스텔라 씬즈백(STELLA SSINZ BAG)'을 출시한다.

박신혜가 디자인에 직접 참여한 '스텔라 씬즈백(STELLA SSINZ BAG)'은 박신혜의 글로벌 닉네임 '씬즈(SSINZ)'에서 영감을 받아 지어진 이름이다. 기존 브루노말리가 선보인 모던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을 넘어 더욱 과감하고 시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스텔라 씬즈백'은 자칫 무거워 보일 수 있는 가죽의 단점을 브루노말리만의 기술력으로 보완한 '글로시 브루노 레더' 소재로 제작돼, 메탈릭 특유의 빛나는 컬러감과 청량한 질감을 느낄 수 있다. 미니멀하고 미래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메탈릭 브루노'라인과 스파이크 스터드 장식이 인상적인 '메탈릭 스페셜', 경랑감 있는 양가죽을 사용해 소프트하고 캐주얼한 장점을 살린 '쉽' 라인 등 총 3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스텔라 씬즈백'은 평소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아이템을 추구하는 박신혜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백팩, 토트백 뿐만 아니라 숄더백으로도 착용 가능한 트랜스포머 아이템으로 탄생했다. 하나의 백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백으로 유용하다.

브루노말리는 '스텔라 씬즈백' 출시를 기념해 23일부터 6월 8일까지 제품 구매 시 디즈니 스페셜 티셔츠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디즈니 에디션 라인의 핸드백, 지갑 등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격은 '메탈릭 브루노' 라인 65만원, '메탈릭 스페셜' 라인 78만원, '쉽'라인 59만원이며 전국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