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혜선 헤어'가 이슈가 되고 있다. SBS 주말 드라마 '엔젤아이즈'에서 열연중인 구혜선의 헤어 컬러가 여심은 물론 남심까지 사로잡고 있다. 뽀얀 피부의 구혜선은 여성스러움과 수수한 자연미를 살리는 시스루 뱅의 내추럴 웨이브 스타일의 헤어미를 자랑한다.
돈을 적게 들이면서도 명품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단순 방법이 세련된 머리뽕을 살리는 것이다. 기구만 있으면 집에서도 명품 헤어를 만들 수 있다. 그것도 단시간에 가능하다. 경제적, 시간적 효과가 크다. 머리 결을 곱게 해주는 3만원 전후의 제품이 많다.
퀵 볼륨브러쉬도 그 중의 하나다. 이 제품은 열없이 간편하게 말아서 풀어주는 방식이다. 따라서 초보자도 모발 손상 없이 안전하게 우아하고 세련된 머리뽕을 올릴 수 있다. 사용할 때도 몇 가지 편리함이 있다.
|
여기에 뿌리는 컬링 에센스를 하면 머릿결은 더욱 윤이 난다. 이 제품은 모발끝 갈라짐 예방, 스타일 지속, 열과 자외선으로부터 모발보호, 부드럽고 실키한 촉감,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 케어, 빛나는 윤기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리뷰24(http://www.review24.co.kr)에서는 럭셔리 볼륨 뽕 구르프를 인터넷 최저가로 판매한다. 퀵 볼륨 브러쉬는 2만2천원이고, 퀵 볼륨 브러쉬에 에센스를 더하면 2만9,800원이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이성과의 만남을 100% 성공! 이런 방법이...
스포츠조선닷컴 이민욱기자 lucid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