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필립스 광채 진동클렌저 비자퓨어, 5월 스페셜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5-19 09:27


헬스 앤 웰빙 부문의 선도기업 ㈜필립스전자(대표: 도미니크 오, www.philips.co.kr)는 5월 한달 간 여름을 맞이하며 본격적인 여름철 피부 관리를 시작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비자퓨어 구매 시 두 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5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온 다습하고 자외선 강한 여름을 맞이하여 필립스 비자퓨어가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과도하게 분비되는 땀과 피지를 말끔히 제거해주는 모공 딥클렌징용 브러시(모델명: SC5996)와 여름철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겔랑 블랑 드 펄 라이트닝 UV베이스(30ml) 두 가지 제품을 증정해 비자퓨어와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백화점과 온라인을 통해 비자퓨어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증정되며 각 채널 별 300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필립스 비자퓨어는 독자적인 '듀얼모션 무브먼트' 기술로 손보다 10배 더 깨끗한 클렌징을 비롯해 각질 및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 제품. 자극 없는 초미세 진동이 피부 표면의 피지와 노폐물을 잘게 분해하고 끌어올리면 브러쉬의 부드러운 롤링이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주는 원리로 피부 속 숨은 광채를 찾아준다. 1회 사용만으로 여성의 고질적인 피부 고민인 블랙헤드 16.4%, 모공 개선 13.03%. 피부 각질 19.7% 감소 효과[1]가 있는 것으로 임상적으로 증명 된 제품[2]. 기존 국내에 출시된 제품들에 비해 컴팩트한 브러쉬 사이즈로 섬세한 부위 클렌징을 원하는 한국인에게 적합해 2013년 9월 출시 이후 롯데닷컴에서 두 달 연속 매출 1위를 기록하며 뷰티 디바이스계의 강자로 등극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모델은 비자퓨어 피치/퍼플 (모델명: SC5275/10, SC5275/11) 이며, 가격은 각 23만 9천원이다.

비자퓨어와 함께 증정되는 모공 딥클렌징 브러쉬는 0.05mm 와 0.075mm의 모가 각각 모공을 청소하고 닦아내는 역할을 해 블랙헤드 감소에 도움이 된다. 주 2~3회 모공 딥클렌징 브러쉬로 세안하면 여름철 넓어진 피부 모공 축소에 효과적이며, 가격은 2만 5천원. 또한 겔랑 블랑 드 펄 라이트닝 베이스는 피부 광채를 만들어 내는 천연 진주 추출물이 함유되어 얼굴을 화사하게 커버해주면서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강력한 다크 스팟 방지 보호막을 만들어 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강한 여름 햇볕에도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필립스 비자퓨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필립스 뷰티 홈페이지(www.philips.co.kr/visapure) 및 필립스 뷰티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beauty.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