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GS샵 '상상초월 베스트딜' 할인 이벤트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5-15 15:02


국내 유명 온라인 쇼핑몰이 매일 초대박 할인 이벤트를 벌이고 있어 알뜰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GS샵(www.gsshop.com)은 지난 4월 21일부터 매일 한 가지의 상품을 선정, 대폭 할인된 가격에 특가 판매하는 '상상초월 베스트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GS샵 '상상초월 베스트딜'은 매일 GS샵의 MD들이 엄선한 단 한가지 품목만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한다. IT기기에서 의류, 명품백에 이르기까지 GS샵의 인기상품이라면 어떤 상품이든 소개될 수 있으며 특가상품은 매일 오후 6시 이후에 공개되어 다음날 24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GS샵에 따르면, '상상초월 베스트딜'에 대한 고객의 반응도 뜨거워, 4월 말 론칭한 이래 일일 매출이 1억 원 이상인 상품만해도 14개에 달하고 5월 9일 현재 총 주문액만 20억 이상이라고 한다. 가장 높은 매출고를 보인 로보 양피자켓의 경우 이태리 최고급 양피자켓을 20만 원대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여 5월 1일 단 하루 동안 4억 원에 가까운 주문액을 기록했다. 또한 4월 23일에 판매된 아가방 아기 내의의 경우, 균일가 3천원 대에 무료배송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총주문건수가 1만 7천 건을 돌파하기도 했다.

GS샵 상상초월 베스트딜은 GS샵 사이트는 물론 모바일앱을 통해서도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GS샵 관계자는 "5월에도 계속 더 놀라운 혜택을 제공하는 딜로 매일 고객을 찾아뵐 예정"이라며, "어떤 상품이 소개될지 기대하셔도 좋다"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