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반스패밀리, 복합유산균 13종 '프로바이오캡 100억마리 유산균' 출시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4-05-07 14:38


반스패밀리는 최근 건강기능식품 '프로바이오캡 100억마리 유산균'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프로바이오캡 100억 마리 유산균'은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와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으로 13종의 복합 유산균이 100억 마리가 들어 있는 장내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복합한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유산균으로 통칭되는 프로바오틱스는 장내 유익균이 증가할 수 있도록 산성으로 변화시켜 주는 살아 있는 균을 말한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속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해 장 내 미생물 균형을 유지시켜주며 면역세포를 활성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최근 현대인은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스트레스 그리고 인스턴트식품 과다섭취로 장내 세균의 불균형이 발생한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이런 장내 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는데 큰 도움을 주며, 개선된 장은 배변활동 등 장기능과 일교차가 심해지는 환절기에 장 속 면역 세포를 활성화시켜 체내 면역력 회복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반스패밀리(www.kumall.co.kr) 관계자는 "프로바오틱스는 아토피를 앓거나 장 기능이 약한 어린이부터 면역력이 떨어지는 중장년층까지 건강관리에 도움되는 살아 있는 균이다"며 "이러한 프로바오틱스 유산균이 들어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장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프로바이오캡 100억마리 유산균은 캡슐의 형태로 포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다. 유산균 100년 전통을 가진 캐나다 로셀사의 특허유산균을 사용해 장까지 살아갈 수 있도록 만들었다. 그리고 제품의 안정성 유지와 활동을 위해 냉장배송을 실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프로바이오캡 100억마리 유산균은 무료체험단 사이트 '체리톡'을 통해 오는 5월 11일까지 무료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 무료체험단 신청은 체리톡 공식 홈페이지(www.cherrytalk.co.kr)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