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팬택 단 하나뿐인 스마트폰 '시그니처 서비스' 준비중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5-06 11:28



팬택(대표이사 사장 이준우)이 5월 출시 예정인 '베가 아이언2'의 Endless Metal(하나로 이어진 금속 테두리)에 글자를 새겨주는 '시그니처(Signature) 서비스'를 준비중이다.

시그니처 서비스란 베가 아이언의 메탈 소재를 활용한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Endless Metal 부분에 레이저 마킹기로 글자나 기호를 정교하게 각인시킨다. 각인할 내용, 위치, 서체, 색상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베가 아이언2를 소장할 수 있게 된다. 최근 소비자들이 자신이 보유한 명품 제품에 스스로 각인을 새겨 명품으로서의 특별함을 부여하는 경우가 많아지는 추세다. 해외 유수의 명품 브랜드 시계, 지갑, 구두 등 최고급의 가치를 지닌 제품에 자신만의 사적인 메시지를 담음으로써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만의 것이라는 특별한 의미와 자부심을 더하기 위해 각인을 한다.

팬택은 걸맞게 베가 아이언2 출시와 더불어 시그니처 서비스를 고객 친화적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시그니처 어플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소비자들은 시그니처 어플을 통해 '베가 아이언2' 상에서 자신이 직접 나만의 개성 넘치는 시그니처 모양을 제작, 편집해 볼 수도 있다.

앱 상에서 각인할 텍스트와 서체, 크기, 위치, 색깔뿐 아니라 여러 가지 이모티콘과 스타일리쉬한 패턴을 골라 가상으로 시그니처를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이를 직접 베가 아이언2에 새기길 원할 경우 곧바로 앱을 통해 서비스 센터에 예약하고 방문하여 시그니처 서비스를 받아 나만의 베가 아이언2를 완성하면 된다.

시그니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지점의 수도 지난해에 비해 대폭 늘어났다. 시그니처 서비스는 이마트 22개 지점을 포함해, 전국적으로 총 25개 지점에서 일제히 진행된다.

팬택 관계자는 "고객들은 시그니처 서비스를 통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특별한 '베가 아이언2'를 가지게 될 것"이라며 "시그니처 서비스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이 '베가 아이언2'를 사용한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추가적인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