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다하누곰탕, 다이어트 하는 여성 & 소식남을 위한 1/2 곰탕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5-02 10:30


한우곰탕 전문 프랜차이즈 다하누곰탕은 다이어트하는 여성들과 건강을 위해 적게 먹는 고객들을 위한 1/2 곰탕을 출시했다.

다하누곰탕 전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가격은 5천원이다.]


한우곰탕 전문 프랜차이즈 다하누곰탕(www.dahanoogomtang.com 대표 최계경)에서는 다이어트 하는 여성들과 건강을 위해 적게 먹는 고객들을 위해 1/2 곰탕을 출시했다.

다하누곰탕은 한 그릇 식사에 부담을 느끼며 체중관리에 민감한 고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가격과 중량을 반으로 줄인 1/2곰탕을 준비하게 됐다.

다하누곰탕 전 매장에서 판매 중인 1/2 곰탕은 5천원에 판매되고 있어, 8천원에 판매하고 있는 한그릇 곰탕에 비해 3천원이 저렴하다.

다하누곰탕 김학준 부장은 "1/2곰탕은 소식하는 고객들뿐만 아니라 최근 7-8천원 하는 점심값에 부담을 느끼는 실속파 직장인들에게도 인기가 높다."며, "무엇보다 소식하는 분들이 남기는 음식물 쓰레기까지 줄일 수 있어 그야말로 환경까지 생각하는 웰빙 메뉴다."고 전했다.

한편, 다하누곰탕은 국내 곰탕, 설렁탕 외식 창업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유일하게100% 한우만 사용하는 곳으로 MSG를 비롯한 일체의 합성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최근 웰빙 먹거리를 선호하는 젊은 소비층의 기호까지 고려한 것으로 중장년층을 비롯한 20,30대에게도 인기가 높다. 아울러 매달 셋째주 목요일 오후 3시 천호동 본사 대회의실에서 창업설명회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구의강변역, 부산 센텀, 분당 서현, 청주점을 운영하고 있다. 가맹문의) 1577-9428.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