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6.4지방선거 홈페이지 저가에서 고가까지 전략적인 선거 홍보 제작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4-23 10:45


6.4 지방선거가 다가오고 있다. 이제 선거운동도 새로운 매체를 통해 다양한 접근이 가능해지면서 이번 6.4 지방선거의 경쟁은 그 어느 때보다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

선거운동을 위한 수단으로 인터넷 및 모바일 홈페이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전자우편 등의 이용이 가능해지면서 수용자와의 쌍방향적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지니는 SNS와 모바일을 통한 선거운동이 매우 활발하게 전개될 전망이다.

인터넷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이용한 사전선거운동이 가능해짐으로써 선거전의 준비 돌입은 더 빨리, 더 철저하게 해야 할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이렇듯 효율적인 선거 전략 구축의 방안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인터넷 및 모바일 홈페이지, SNS를 활용하기 위해서 중요하게 필요한 요소는 무엇일까?

바로 6.4 지방선거 홈페이지 제작을 통한 경쟁력 있는 선거 전략 구축이다. 선거 홈페이지 제작은 다양한 홍보분야에서 전문적인 경력을 갖춘 기획자, 디자이너, 마케터를 통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에 홍보분야의 전문성을 갖춘 선거홈페이지 제작 전문업체 '다이앤디자인'은 다가오는 6.4 지방선거를 대비해 선거홈페이지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작해주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3일 완성의 모바일 명함은 제작비용 33만원에 메인 1개, 서브 5개와 SNS가 연동되며 5일완성의 슬림형 선거홈페이지 제작은 제작비 25만원에 메인 1개, 서브 2개, SNS연동과 게시판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본형(PC+모바일)은 제작기간 5~10일 정도이며 제작비용은 50만원이다. 제작범위로 공식홈페이지는 메인 1개, 서브 5개, 게시판 5개로 구성되며 모바일 홈페이지는 메인 1개와 서브 2개로 구성되어 있다.


스마트형(PC+모바일)은 제작기간 5~12일 정도, 제작비용은 50만원부터이며 제작범위로 공식홈페이지는 메인 1개, 서브 10개, 게시판 5개로 구성되며 모바일 홈페이지는 메인 1개와 서브 5개로 구성되어 있다.

고급형(PC+모바일)은 제작기간 5~20일 정도 소요되며 제작비용은 250만원부터이다. 제작범위로 공식홈페이지는 메인 1개, 서브 25개, 게시판 5개로 구성되며 모바일 홈페이지는 메인 1개와 서브 10개로 구성된다. 기본형, 스마트형, 고급형 모두 도메인이 1년 동안 무료로 등록된다.

이러한 선거홈페이지 제작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분석이 가능하고 QR코드 생성 및 삽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접속 가능하며 SNS 위젯 연동 등이 적용됨으로써 효과적인 선거 전략을 통해 이기는 선거를 실현할 수 있게 된다.

다이앤디자인의 선거홈페이지 제작은 선거 홈페이지 제작센터(www.winelection.co.kr)로 신청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