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도시형생활주택 신림큐브 분양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4-21 15:01


집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들은 무엇일까?

교통의 접근성, 생활의 편의성, 집 공간의 활용성, 지역선택 등 다양한 기준을 놓고 판단하기 마련이다. 최근에는 도시형생활주택, 즉 1~2인 가구가 생활할 수 있는 원룸형식의 주거공간이 인기를 끌면서 투자가치를 생각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봄 이사시즌에 맞추어 상기 기준들을 충족시킬 수 있는 내 집 찾기가 한창이지만 개인이 알아보는 것은 한계가 있기 마련이다. 각 종 인터넷 정보, 부동산 정보 등 정보의 창구는 다양하게 열려있지만 선택을 하기가 쉽지 않은 것이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줄 도시형생활주택이 그랜드오픈했다. 도시형생활주택 신림큐브는 신림역과 4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도심권에 직장을 두고 있는 회사원 내지 대학생 학생들, 시험공부를 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높은 수요를 가지고 있다.

관악구 신림동에 주상복합빌딩으로 들어서는 신림큐브는 지하2층~지상10층 규모로 도시형생활주택(96세대)과 오피스텔(42실)로 구성된다. 또한 총 5개의 타입(A타입 기준-29.993㎡, B타입 기준-28.955㎡. C타입 기준-28.701㎡, D타입 기준-30.416㎡, E타입 기준-36.609㎡ /오피스텔 기준)으로 준비될 예정이라 다양한 선택의 폭을 가질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외에도 신림큐브는 유동인구가 많은 신림역 주변에 위치하고 있고, 서울대, 숭실대 등 유명 국립 및 사립대학교와 근접해 있어 집과 학교의 거리가 멀어 고민 중인 학생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근에 재래시장, 르네상스쇼핑몰, 포도쇼핑몰, 롯데백화점 등이 가깝게 자리하고 있고, 보라매공원 등과 같은 시설도 근접해 있어서 운동이나 쇼핑을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또한 신림동 도림천이 자전거도로, 산책로를 새롭게 단장하면서 신림 주변 상권의 분위기를 한층 더 밝게 해주고 있으며, 강남과 강서를 잇는 도심중추의 남부순환로가 있어 도로교통도 용이하다.

분양을 시작한 도시형생활주택 신림큐브는 관악구 신림동 1421-1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계약금은 분양가의 10%이지만 5%씩 2회 분납이 가능하다. 중도금을 무이자로 납부할 수 있으며, 각 종 세제혜택과 계약 후 무제한 전매가 가능한 만큼 신림큐브의 투자가치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자세한 내용은 상담문의전화(02.3666.0386) 또는 웹사이트( http://www.sillimcube.co.kr/ )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