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슈즈 브랜드 캐터필라, 팝업스토어 최초 오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4-20 09:25


아메리칸 캐주얼룩을 표방하는 글로벌 슈즈 브랜드, '캐터필라(Caterpillar)'가 4월 19일부터 약 한 달간 서울 홍대에 위치한 편집샵 '헨즈(Henz)'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작년 9월 국내에 본격적으로 론칭된 캐터필라는 워커로 대표되는 '러기드(Rugged)'라인, 모던한 감성으로 재해석된 레트로 풍의 스니커즈를 선보이는 '코드(Code)'라인 등을 통해 아메리칸 정통 캐주얼 슈즈를 다양하게 선보여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캐터필라의 캐주얼한 감성이 묻어나는 2014년도 S/S 시즌 주요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삭스 피팅 존'을 마련해 원하는 디자인의 양말과 슈즈를 자유롭게 매치해볼 수 있는 독특한 체험의 기회도 준비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모든 구매 고객에게 봄 시즌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패션 양말을 증정한다.

캐터필라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젊은 층에게 트렌디한 브랜드로 인식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캐터필라만의 캐주얼 하면서도 실용적인 감성의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편집샵 '헨즈'는 2012년 마포구 연남동에서 시작해 지난 19일, 서교동으로 확장 이전했다. '헨즈'는 음악, 패션 등을 한 자리에서 느낄 수 있는 '사운드라이브러리' 컨셉과 함께 국내에서 생소한 미국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를 발 빠르게 선보여 온 편집숍으로 주목 받고 있다.

캐터필라는 두산타워 두타몰, 마리오아울렛, 레스모아 전국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