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NS쇼핑, AI 피해농가 돕기 '777 NS럭키박스' 이벤트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4-04-14 11:51





NS홈쇼핑이 오는 24일까지 AI(조류인플루엔자) 피해 농가를 돕는 '777 NS럭키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777 NS럭키박스'는 우리 축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매년 실시되는 '제7회 우리축산물요리축제'를 널리 알리고 AI로 고통 받고 있는 국내 축산 농가를 돕기 위한 행사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하림, 선진포크, 하이포크, 주원산오리, 순우리한우 등 명품 축산 브랜드가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14일부터 NS홈쇼핑의 온라인몰인 NS몰과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소, 돼지, 오리, 닭 등 4가지 우리 축산물로 구성된 3만원 상당의 NS럭키박스를 1만원에 판매한다.

이 가운데 티몬에서 판매되는 777개의 NS럭키박스는 24일 오전 10시부터 '제7회 우리축산물요리축제' 현장에서만 수령할 수 있다. 현장 방문수령 고객에게는 랜덤 추가 상품 또는 할인쿠폰과 상품권 등이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NS몰에서는 24일 현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택배 배송이 가능한 NS럭키박스도 18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축산관련단체협의회와 함께 '우리축산물요리축제'를 준비하면서 AI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축산농가를 도울 수 있는 좋은 기회까지 얻게 돼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777 NS럭키박스'는 AI 피해 농가에 힘을 보태고 국내 최대 규모의 요리 축제인 '우리축산물요리축제'도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7회째를 맞는 NS홈쇼핑의 '우리축산물요리축제'는 오는 24일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되며 수상자들에게는 총 1억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