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드림큐, 전국민 수익창출 프로젝트 진행…"앱 활용만 잘해도 수익이?"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4-03 11:19



드림큐가 사이트 방문자에게 수익금을 제공하는 전국민 수익 창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 동안 진행되는 프로젝트는 드림큐 사이트에 방문하면 쉽게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신개념 수익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프로젝트의 시작은 수익 매칭 서비스다. 드림큐 회원님들을 선호도에 따라 연결해 주는 멘토링 시스템으로 발생된 수익금은 100% 회원님들에게 전달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랜 시간 사전 준비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재택부업, 아르바이트 정보 전문 사이트로서 드림큐의 인지도를 크게 향상 시킨다는 계획이다.

드림큐는 오픈 후 2년 동안 회원들의 수익 향상과 독창적인 서비스의 신개념 수익아이템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브랜드 인지도, 사이트 순위, 모바일 앱 부분에서 1위를 유지하며 대한민국 대표 재택부업 전문 사이트로 자리매김 했다.

드림큐는 다양한 인증 획득을 통해 회원들의 신뢰도 강화중이다.

업계 최초로 우수전자거래사업자에게 부여하는 eTrust 인증을 획득, 국제 품질경영시스템과 환경경영시스템 인증을 동시에 획득하는 등 업계 최초의 성과를 거뒀다.

대표적인 수익아이템으로는 설문에 참여만 하면 수익이 발생되는 설문조사 수익, 컴퓨터만 켜 놓으면 자동으로 수익이 생기는 자동수익, 차량에 스티커를 붙이고 인증 사진을 업데이트하는 스티커 수익 등이 있다.

이승진 드림큐 대표는 "사이트 오픈 2주년을 맞아 더욱 다양한 신개념 수익아이템을 선보이며 회원들의 수익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대한민국 대표 부업사이트로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수익창출 프로젝트와 재택부업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드림큐의 공식 홈페이지(www.dreamq.net)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