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자기 명가(名家) 행남자기(대표 김유석, www.haengnam.co.kr)가 국내 주요 백화점에서 '2014 행남자기 봄 혼수 특집전'을 실시한다.
예단 마련을 위한 칠첩반상기도 인기 제품이다. '가향 칠첩 반상기(25개 구성, 가격 36만원)'는 고급스럽고 중후한 분위기를 살려 격식을 잃지 않으면서도 감각적인 행남자기의 대표예단 제품이다. '한얼 홍(21개 구성, 가격 52만원)'은 예로부터 시, 그림의 소재가 되어오던 사군자와 한국의 창살 무늬의 조화로 전통적 모티브를 새로운 구성으로 디자인한 제품이다. 홈세트 및 예단용 칠첩반상기는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2014 행남자기 봄 혼수 특집전'에서 구매 금액에 따라 행남자기의 냄비와 수저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간단한 면 요리에 활용도가 높은 '베스타 통5중 16편수냄비'를 증정하며,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양이 많은 요리도 손쉽게 준비 할 수 있는 '베스타 통5중 16편수냄비와 20양수냄비'를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베스타 통5중 16편수냄비와 20양수냄비, 수저세트(10pcs)'를 모두 증정한다. 백화점에서 진행 되는 증정 행사는 수량 한정으로 인해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