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행남자기, '2014 행남자기 봄 혼수 특집전' 실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3-17 15:55


행남자기가 '2014 행남자기 봄 혼수 특집전'을 실시한다.
사진제공=행남자기

생활자기 명가(名家) 행남자기(대표 김유석, www.haengnam.co.kr)가 국내 주요 백화점에서 '2014 행남자기 봄 혼수 특집전'을 실시한다.

행남자기는 봄철 결혼 성수기 및 이사철을 맞아 홈세트나 예단구입을 고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가격 할인 및 구매 금액에 따라 냄비 세트를 증정하는 1석 2조의 혜택을 준비했다. 5월 31일까지 전국 22개 롯데, 신세계 백화점 행남자기 매장에서 진행되는 '2014 행남자기 봄 혼수 특집전'은 인기 많은 홈세트 및 예단 제품들로 구성했다. 행남자기가 혼수로 추천하는 홈세트 제품은 '효재의 꽃수 이야기', '데일리 가든', '루밍' 3종이다.

'효재의 꽃수 이야기'는 대한민국 주부들의 살림멘토 효재가 사랑한 풀꽃을 모티브로 한 꽃수를 순백의 본차이나 식기에 담았다. 상차림에 꼭 필요한 공기, 대접, 접시, 구프가 포함된 총 23개(pcs) 4인용 구성으로 가격은 45만원이다. 이 밖에도 야생화의 소박함과 화사한 색감을 표현한 '데일리 가든' 홈세트는 치즈 접시 등이 포함된 가격으로 39만원이다.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북유럽 감성을 담은 '루밍' 홈세트는 파릇파릇한 새싹 패턴이 봄의 정취와도 잘 어울린다. 총 31개(pcs) 6인용 구성으로 49만4000원이다.

예단 마련을 위한 칠첩반상기도 인기 제품이다. '가향 칠첩 반상기(25개 구성, 가격 36만원)'는 고급스럽고 중후한 분위기를 살려 격식을 잃지 않으면서도 감각적인 행남자기의 대표예단 제품이다. '한얼 홍(21개 구성, 가격 52만원)'은 예로부터 시, 그림의 소재가 되어오던 사군자와 한국의 창살 무늬의 조화로 전통적 모티브를 새로운 구성으로 디자인한 제품이다. 홈세트 및 예단용 칠첩반상기는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2014 행남자기 봄 혼수 특집전'에서 구매 금액에 따라 행남자기의 냄비와 수저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간단한 면 요리에 활용도가 높은 '베스타 통5중 16편수냄비'를 증정하며,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양이 많은 요리도 손쉽게 준비 할 수 있는 '베스타 통5중 16편수냄비와 20양수냄비'를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베스타 통5중 16편수냄비와 20양수냄비, 수저세트(10pcs)'를 모두 증정한다. 백화점에서 진행 되는 증정 행사는 수량 한정으로 인해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행남자기 관계자는 "본격적인 결혼 성수기를 맞아 혼수와 예단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홈세트와 냄비세트를 동시에 준비할 수 있는 실속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혼수용 주방용품 준비를 고려하고 있다면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해 알뜰한 신혼살림 마련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