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드롭탑, 5주일간 전국 대장정 사업설명회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4-03-10 15:18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오는 12일부터 5주 동안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의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가맹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서울 및 수도권 뿐만 아니라 커피전문점 가맹사업에 관심있는 지방 예비 창업자들에게 보다 효율적으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드롭탑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브랜드 소개 및 맞춤형 토탈 서비스, 매장운영 노하우 등을 소개하고 커피전문점 및 창업 시장의 동향과 전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개별 상담을 동시에 진행해 실질적이고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하는 한편, 드롭탑 매장투어와 함께 메뉴 시식회도 가질 계획이다

먼저 12일 가맹사업설명회는 서울 드롭탑 본사에서 개최되며, 19일에는 부산 센텀사이언스파크 별관 4층에서, 25일에는 전주 코아리베라호텔 1층에서 열린다.

4월에는 2일 대구 인터불고엑스코호텔 3층에서, 9일에는 대전 유성리베라호텔 14층에서 열린다.

커피전문점 가맹사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전 신청 후 참석이 가능하며,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www.cafedroptop.com)로 접속해 온라인으로 신청서를 제출하거나, 전화(02-1577-9073)를 이용해 신청하면 된다.

드롭탑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본사와 전국 4개 지사간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좀 더 많은 지역의 예비 창업자들에게 유용한 창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드롭탑은 앞으로도 현재와 마찬가지로 지속적인 시스템 개선과 소통 경영을 통해 가맹점주들의 안정적인 매장운영을 위한 전방위적인 지원시스템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드롭탑은 지난 2011년 4월 가맹사업을 시작한 지 3년도 안돼 198호 점 계약을 돌파하며, 가맹점 수 기준으로 연 150% 이상 고속 성장 중이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