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양키캔들, 페이스북 팬 1만명 돌파 '겹경사 이벤트'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3-10 10:28


양키캔들이 페이스북 ? 1만명 돌파 및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겹경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아로마무역

세계적인 명품향초 브랜드 양키캔들(대표 임미숙 www.yankeecandle.co.k)이 페이스북 팬 1만명 돌파 및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겹경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4월 오픈한 양키캔들 페이스북(www.facebook.com/ykcandle)은 9개월 만에 팬 1만명을 돌파하며 현재 1만4000여명으로 늘어났다. 상품 정보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관심도가 높은 생활이슈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향초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다. 양키캔들은 국내 향초 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향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고객들과의 편리한 소통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www.yankeecandle.co.kr)를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은 디자인 변경 외에도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메뉴가 간결화된 게 특징이다. 특히 창업에 관심 있는 고객들을 위한 실시간 창업상담문의 및 사업설명회 참가신청 창구를 강화했다. 모바일 및 각종 디지털 기기에서도 편리하게 볼 수 있는 '반응형' 홈페이지로 최적화했다.

'겹경사 이벤트' 참여방식은 10일부터 양키캔들 공식 페이스북에 덧글로 페이스북 팬 1만 명 돌파와 리뉴얼 된 홈페이지를 축하하는 메시지를 작성하고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70명에게 다양한 양키캔들 상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양키캔들 공식 수입원인 ㈜아로마무역 유상석 마케팅 부장은 "페이스북을 개설한지 채 1년도 되지 않았는데 팬 1만 명을 넘어서 고객사랑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양키캔들은 FDA가 승인한 안전한 캔들로 국내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이벤트 행사는 3월 23일까지 14일 간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3월 31일 양키캔들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 공지한다. 자세한 내용은 양키캔들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양키캔들은 현재 전국 8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인 국내 캔들프랜차이즈 시장의 독보적 1위 브랜드로, 미국 FDA가 승인한 최고급 식용등급의 파라핀왁스를 사용하는 세계적인 향초 브랜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