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옥소 굿그립, 김영빈 요리연구가와 '봄날의 레시피' 클래스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3-09 10:19 | 최종수정 2014-03-09 10:19


옥소 굿그립이 김영빈 요리연구가와 함께 '봄날의 레시피' 클래스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옥소 굿그립

유니버셜 디자인으로 유명한 주방용품 브랜드 '옥소 굿그립(OXO Good Grips)'이 3월 봄을 맞아 김영빈 요리연구가와 함께 상큼한 '봄날의 레시피' 클래스를 연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옥소 굿그립은 드레싱 쉐이커, 실리콘 집게, 야채탈수기, 실리콘 채망, 야채&과일 슬라이서를 활용해 '봄날의 레시피'를 주제로 신선하고 건강한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한국인에게 친숙한 레시피와 건강한 음식을 선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김영빈 요리연구가의 요리를 현장에서 직접 배울 수 있다. 쿠킹클래스 참가자들 또한 봄날의 레시피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시간도 갖는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 옥소 굿그립의 제품들을 증정할 계획이다.

클래스는 3월 14일 오후3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 1층에 위치한 백설요리원에서 열릴 예정이며, 참가자는 3월 12일까지 매거진 에쎈의 블로그 '에쎈 마니아'(http://cafe.naver.com/essenmania)에서 접수하면 된다. 신청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에쎈 마니아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3월 13일 발표한다.

한편, 옥소 굿그립은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니버셜 디자인(Universal Design)을 지향하는 대표브랜드로 주방용품은 물론 생활 전반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자랑한다. 옥소 굿그립의 전 제품은 현재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유명 인터넷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