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LG생명과학, 다이어트제품 현대홈쇼핑 7일 특별전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4-03-06 16:03





LG생명과학이 몸매와 피부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복합 이너뷰티 제품 '피앙세 다이어트 사이즈 핏'을 현대홈쇼핑을 통해 특별 판매한다.

이번 방송은 3월중 단 하루 진행하는 특별전으로 7일 오전 9시 20분, 오후 8시 45분 두 차례 방영된다.

빠르고 집중적인 체지방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도록 '피앙세 다이어트 사이즈 핏' 10주 분량으로 특별 구성했다.

이날 방송에는 방송인 이윤미씨가 출연해 '피앙세 다이어트 사이즈 핏' 섭취 경험과 자신의 다이어트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피앙세 다이어트 사이즈 핏'은 체지방 감량에 도움을 주는 '슬림라인'과 피부 미용을 위한 '뷰티라인'이 한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체지방 다이어트를 가능하게 한다는 의미를 가진 '연예인 다이어트', '신부 다이어트'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슬림라인과 뷰티라인에 모두 함유된 HCA성분은 2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복부지방과 내장지방을 동시에 감소시키는 것으로 확인됐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헬스케어 소재다.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피앙세 다이어트 사이즈 핏'은 단기간 살을 빼고자 하는 예비 신부들에게 체중 감량은 물론 다이어트 중 발생할 수 있는 변비와 피부 고민 등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제품이다"며 "예비신부 외에도 올 여름 탄력있고 균형잡힌 몸매를 원하는 여성들의 비키니 라인을 해결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피앙세 다이어트 사이즈 핏'은 7일 현대홈쇼핑 방송 중 4상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상자가 추가 제공되고 자동 주문시 1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