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GC인삼공사 '봄맞이 가족건강 대축제' 이벤트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4-03-06 11:34





KGC인삼공사가 새봄, 환절기, 신학기 등 3월 시즌을 맞아 '봄맞이 가족건강 대축제'를 실시한다.

7일부터 23일까지 17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면역력 증진, 체력보강에 등에 좋은 정관장 홍삼제품을 위주로 소비자에게 포인트 추가 적립, 가격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중 정관장 가맹점을 비롯해, 백화점, 대형마트, 농협 등에서 정관장 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해 제품을 구입하면 사용 포인트의 30%를 적립해준다.

또 멤버스 신규회원 가입시 홍삼정옥고 5포(1만3000원 상당)를 증정한다.

제품별로는 환절기에 인기 있는 고급뿌리삼 지삼과 홍삼오메가3, 홍삼비타민, 홍삼유산균, 루마엑스 등 기능성 제품 4종을 구입시 10% 할인해준다.

특히 홍삼정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홍삼정 플러스 240g 구입시 1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고 홍삼정 플러스 기프트세트, 패밀리세트 등을 구매하면 1만 포인트 적립과 함께 홍삼정 플러스 30g을 추가 제공한다.

자녀용 홍삼의 경우 홍삼과 비타민을 함께 챙길 수 있도록 홍이장군과 홍이장군 멀티비타민미네랄, 아이패스와 정관장 멀티비타민이 포함된 자녀사랑 특별 한정세트를 구성해 판매한다.

이밖에 섭취가 간편해 많이 찾는 홍삼톤골드(30포), 홍삼톤마일드(60포), 화애락퀸, 화애락본을 구입시 홍삼정옥고 5포가 포함된 가족사랑 특별 한정세트를 구성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봄철 환절기에 홍삼을 찾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크게 덜었다.


프로모션을 기획한 KGC인삼공사 설은혜 과장은 "이번 정관장 봄맞이 행사는 홍삼정 탄생 100주년과 홍이장군 탄생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환절기인 3월 시즌은 면역력이 떨어져 체력보강이 필요한 시기로 이번 기회를 통해 정관장 홍삼으로 가족건강을 챙겼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BC카드와 롯데카드사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이번 행사기간 중 2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4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준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