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심포니네이처 아침식사대용 영양식 출시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4-03-03 18:04


◇심포니네이처

바쁜 현대인에게 고른 영양섭취와 더불어 건강한 다이어트는 최대의 관심사. (주)심포니네이처(대표 김정수 www.healthplus.or.kr)가 아침식사대용 영양식을 출시했다.

대체의학병원 사랑의 의원 부원장, ㈜두레리빙 부사장을 역임하며 직접 생식의 효능을 체험해온 김 대표는 바쁜 아침시간에 다양한 원료로 영양을 섭취하는 식사대용 생식은 속이 편하고 힘이 나며 머리가 맑아 상쾌하게 하루를 보낼 수 있다고 한다. 프리미엄 생식인 스프라우트 생식은 생식함유제품이 아닌 생식제품으로 우리 농산물 57가지 원료를 동결건조해 만든 제품으로 영양소 파괴가 없으며 위의 부담이 없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오히려 소화기능이 좋아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는 것이 김 대표의 설명이다.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고루 섭취가능한 직장인과 수험생의 아침식사대용이며 동시에 다이어트생식으로 건강과 아름다움까지 챙길 수 있다고 강조한다. 또한 인공화학 첨가물이나 설탕이나 액상과당, 소금을 배제하고 순수 국산 우리 농산물 100%만을 사용했다고.

스프라우트 생식은 건강증진과 디톡스에 큰 도움이 되는 식용 보리새싹, 메밀새싹, 밀새싹, 싹틔운 현미를 보강한 프리미엄 생식으로 영양만점의 건강 식사대용이다. 당뇨등 생활습관병의 위험에 노출되고 있는 중년의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는 식사대용식이다. 김 대표는 "우리 몸에 좋은 식용 새싹으로 인기있는 보리새싹, 밀새싹, 메밀새싹등은 다 자란 잎채소에 비해 자연의 비타민, 미네랄등 몸에 좋은 영양소들이 종류에 따라서는 적어도 4배이상 함유되어 있어 생명력이 넘치는 영양덩어리인 셈이다"며 "지난 15년 동안 고객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온 만큼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며 신뢰받는 건강식품 전문기업으로 도약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