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 지고 있다. 2월 27일 목요일부터 3월 2일 일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박람회는 국제임신출산과 관련해 유아교육과 임신출산과 관련된 다양한 품목들이 전시되면서 예비 엄마 아빠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프리카코리아는 2014년 유모차의 새로운 트렌드를 바꾼다는 타이틀로 출시된 신제품 에어리아를 선보인다.
에어리아의 경우 신소재 'Breathair'의 사용이 가장 큰 장점이자 혁신이 되고 있는 가운데 필수요소인 안전성은 강화시키면서 실제 사용자인 엄마들의 편의성을 높여 관심을 받고 있다. 복원력과 내구성이 뛰어나다는 소재의 장점과 더불어 물세탁이 가능한 점이 다른 유모차와 다른점이 되고 있으며, 원터치폴딩, 하이시트 등의 기능까지 더해져 기대감이 높인다.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아프리카코리아 부스를 방문하는 경우 방문자들에 한하여 선착순 100명에게 선물을 주는 이벤트와 현장 매 20% 할인, 15만원 상당의 유모차 액세서리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밖에 선착순 구매 이벤트와 실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도 박람회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코리아 홈페이지(www.aprica.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