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러쉬 프레쉬 프로젝트, 50% 할인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1-02 16:28


영국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는 1월 2일부터 27일까지, 2013 리미티드 에디션 및 기프트 전 품목(단, 스노우 페어리 샤워젤, 롤 클렌져 제외)을 50% 파격 세일한 금액으로 선보이는 박싱 데이(Boxing Day)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세계 50여 개국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영국에서 연중 가장 큰 세일인 박싱데이(Boxing Day)를 맞이하여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한국에서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평소 할인 판매를 하지 않는 러쉬가 1년에 단 한번만 선보이는 특별한 이벤트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키며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러쉬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1년여에 걸쳐 준비하는 대대적인 프로젝트로써, 신선함을 무엇보다 중시 하는 브랜드 특성에 맞게, 가장 신선할 때 고객들께 이 특별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로 매년 진행하고 있다. 이에 올 해에는 러쉬코리아에서도 동참하여 온라인에서 선보인다. 더불어 러쉬는 2014년에도 보다 기발한 제품과 진정성 있는 캠페인으로 여러분을 찾아 뵐 것을 약속 드리며, 한 해 동안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전했다.

이번 세일은 27일까지 계속되지만 수량 품절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